월요여성모임
매주 월요일 여성들을 위한 특별한 예배가 있습니다.
은혜의 단비를 부어주소서
상하고 찢긴 마음을 어루만져 주소서
곤하고 지친 육신을 치료해주소서
그래서….
주님과 함께 날아가고 싶습니다.
주님의 눈물이 있는 곳에….
주님의 사랑을 기다리는 잃어버린 자들을 향하여…….
우리 마음에 기쁨과 새 힘을 부어주시는 하나님을 찬양합니다. 유대인들은 하나님의 말씀을 마음판에 새기기 위해 ‘메주자(Mezuzah)’라는 상자를 대문 문설주 오른편에 붙여 놓았습니다.
이 상자에는 하나님의 말씀 ‘쉐마(Shema, 신6:4-9, 11:13-21)와’ 전능자(Shaddai)’를 적은 양피지 조각이 들어있으며, 출입할 때마다 이 ‘메주자’에 입을 맞추면서 하나님을 기억했습니다.
마음을 다해 그리고 힘을 다하여 여호와 하나님을 사랑하십시오(시6:5). 하나님의 명령을 마음에 새기십시오. 소중한 가족과 사랑하는 자녀에게 하나님을 사랑하는 아름다운 보물을 전하십시오. 항상 힘써 하나님의 말씀을 나누십시오.
어머니의 얼굴에 웃음이 회복되기를 기도합니다.
고도의 문명화된 도시에서 하나님과의 교제보다는 세상의 즐거움으로 우리의 마음에 참된 기쁨이 사라져가고 있습니다. 사도바울은 복음으로 인해 마음이 눌린다고 고백하고 있지만(고후 2:4), 우리의 마음은 생활에 대한 염려로 눌리고 있습니다. 곳곳에서 기초가 무너지는 소리가 들립니다. 한국 가정의 이혼숫자가 100만을 넘었습니다. 윤리와 존경심은 흔들리고 청소년 범죄율은 점점 높아지고 있습니다.
올네이션스 경배와찬양 월요 여성모임은 메마른 어머니들의 마음을 적셔줄 하나님의 은혜를 사모하는 모임입니다. 하나님의 사랑을 경험하고, 죽어가는 영혼을 위하여 중보하며 가정을 위해 기도하는 이 시간을 통해 하나님이 주시는 참된 기쁨이 회복될 것입니다.
주님의 눈물을 흘리게 될 것입니다. 주님의 다시 오심을 기다리며 주님을 향해 기쁨으로 달려가기 원하는 모든 여성들을 이 모임에 초대합니다.
2008년 3월
올네이션스 경배와찬양
하스데반 선교사
훈련일시 : 매주 월요일 오전 10시
훈련장소 : 서빙고 온누리교회 비전홀
훈련대상 : 모든 여성
훈련문의 : 올네이션스 경배와찬양